세금계산서
세금계산서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세금계산서 청구와 영수

세금계산서 청구와 영수

납세자가 많은 질문을 하는 것은 이 청구 영수증입니다.

말이 의미하는 바와 같이, 청구 및 영수증은 세금 송장을 발행할 때 발행되며

● 지급을 받은 → 영수

● 지급을 받지 못한 → 청구

당신이 쓰거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돈을 받았지만 확인하지 않은 경우, 또는 돈을 받지 못한 경우는 실제로는 문제가 없습니다.

세금 청구서는 청구 영수증은 실제 지급 금액을 확인하는 항목이며, 실제 자금 흐름 (서랍 상세)와 납세 청구서가 일치하지 않을 때에도 사업의 중요성은 없습니다.

돈을 받지 못할 수도 있었지만, 영수증에 세금 청구서를 발행했습니다. 돈을 받지 않으면 어떻게 할지 걱정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법적으로 지급에 문제가 있는 경우,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또한 거래의 증거로 현금을 받은 경우 항상 영수증을 발급하고 현금 저널을 기록 /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금 청구서의 법령을 확인하려면 National Legal Information Center에서 부가가치세 법령 제32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